실무교육 전문기관 아이파비즈가 2021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실무자를 위해 온앤오프 연말정산 강의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파비즈의 연말정산 강의는 해마다 수준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직장인과 실무자들에게 제공해왔다. 연말정산의 기초부터 실무 절차, 서류 작성 등 연말정산의 실전 노하우가 담겨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제공 / 아이파비즈

그러면서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연말정산 상담센터’에서는 재경전문가들이 수업 중 발생하는 어려움과 실무 수행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해준다."라며 "2021 아이파비즈 온앤오프 연말정산 강의는 초보자를 위한 입문 강의와 실무자를 위한 심화 강의, 초급부터 마무리까지 모두 다루는 완벽대비 마스터 과정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개인의 경험이나 전공 여부 등에 따라 필요한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를 동시에 진행하는 온앤오프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강의에 참여할 수 없는 수강생을 위해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온앤오프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다. 단, 온앤오프 강의는 모든 강의 회차에 제공되지 않으므로 사전에 일정을 참고하여 늦지 않게 수강 신청을 진행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아이파비즈 관계자는 “연말정산 강의에 참여하는 수강생에게는 복습용 온라인 동영상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연말정산 사전안내문과 서식파일까지 지원하는 등, 연말정산 실무를 무사히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