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까사 구로점이연말을 맞이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Happy Day - Happy December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까사는 고무나무(러버우드) 원목을 이용해 다양한 가구 제품을 생산하는 종합가구회사다."라며 "인까사의 원목가구 시리즈는 원목의 질감과 볼륨을 살린 서랍장을 비롯해 침대, 소파 등이 있다. 나무의 원색에 가까운 브라운, 베이지톤의 편안한 색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인까사 구로점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포름알데히드가 다량 방출되는 E2 등급의 경우 일본, 유럽, 대만 등의 선진국에서는 엄격히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 이에 인까사 모든 제품들은 친환경 자재 사용을 통해 소비자가 더욱더 쾌적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친환경가구 인까사 구로점은 누구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엄선된 품질 좋은 원목을 생활 속에 녹아들 수 있도록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숨 쉬는 가구와 원목가구 생산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인까사는 인위적이지 않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