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밭이 11월 25일 ‘올바른 바디스크럽바 씨솔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바른 바디스크럽바 씨솔트’는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신안군의 천일염을 담은 제품이다. 또한 커피콩 가루와 살구, 율무의 크기가 다른 3개 식물성 입자로 노폐물 및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동구밭 ‘올바른 바디스크럽바 씨솔트’ (동구밭 제공)

그러면서 "올바른 바디스크럽바 씨솔트의 원료는 생산지의 환경 보호와 생산자의 경제 활동을 고려했다. 국내산 신안군의 천일염을 사용해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생물권보전지역인 신안군의 환경과 생태계 보호, 지역사회의 경제 활동을 도우며, 커피 원두는 공정무역인증을 받은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사용한다."라고 설명했다. 

동구밭 관계자는 “샴푸와 바디워시 등에 이어 욕실에서 사용하는 퍼스널 케어 상품을 새로 선보이게 됐다. 미세플라스틱과 플라스틱이 없는 올바른 바디스크럽바 씨솔트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동구밭은 샴푸바와 설거지비누 등 고체화장품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이벤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중 가장 기대되는 제품을 캡쳐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 혹은 피드에 공유하면 당첨자를 선정하여 선물로 증정한다. 신제품과 이벤트 정보는 동구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