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비히어로(대표 임정훈)가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미래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국소비자협의회 측은 "㈜에프앤비히어로(대표 임정훈)는 배달샵인샵 부문에서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펼쳐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올해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심사, 평가를 담당하는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부문에서 품질 만족도, 서비스 충족, 신뢰도 부분에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라고 설명했다. 

㈜에프앤비히어로 임정훈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배달 샵인샵 전문 회사인 (주)에프엔비 히어로의 이번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배달 샵인샵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보다 많은 식당에서 배달 샵인샵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에프앤비히어로는 전국 300여개 매장이 있는 ‘냉면장인 임사부’에 이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진한 국물에 도전한 ‘해장요리전문 임사부 국밥’을 론칭했다. ‘해장요리전문 임사부 국밥’ 브랜드는 배달전문점 또는 기존 매장을 활용하는 샵인샵 형태로 도입이 가능해 론칭 2개월만에 140호점을 넘어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월 23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우수정책부분을 비롯해 소비자우수행정, 소비자우수 기업 등 총 46개 업체가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