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입춘이 지나고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힐링을 원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도심에서 가까운 관광지를 찾아 나서고 있다. 특히 주말을 이용해 좀 더 알차고 활동적인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이 ‘파주’로 찾고 있다.

파주는 아름답고 여유로우며, 이국적인 풍경으로 최근 수도권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임직각 관광지와, 통일전망대, 헤이리 예술마을, 영어마을, 프로방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파주 장단콩 마을 등 맛보기 힘든 별미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파주를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관광 후 충분히 휴실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다른 관광객의 방해 없이 오붓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숙소에서 쉬는 것만으로도 지친 심신이 회복된다는 이들이 많다.

 

경기도 파주에 들어선 펜션들이나 그 주변에 위치한 펜션들은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하다.

이중 황토와 통나무로만 지어져 눈길을 사로잡는 초리골황토펜션(http://www.chorigolhwangto.co.kr/) 은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파주황토펜션, 가족·커플펜션, 온돌방펜션으로 인기이며, 황토에서 뿜어져 나오는 건강한 기운으로 전자파 차단, 습도조절, 향균 작용, 해독 작용, 아토피성 피부염치료, 통증 완화, 혈액순환촉진, 체내독소제거 등의 천연효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마치 시골 고향집을 보는 듯 하는 내·외관으로 마음을 힐링할 수 있고, 군부대가 가까워 군면회시 이용하기 좋다.

초리골황토펜션펜션 관계자는 “파주에는 반복되는 일상생활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려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가까운 친구· 가족들과의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초리골 황토펜션에서는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초리골길 249, 문의 : 031-958-7282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