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오후 7시 30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CONCERT BRADED VOL.1 공연에 대한민국 힙합씬의 대표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한국 힙합의 중심이자 완성형 래퍼의 표본으로 손꼽히는 팔로알토와 한국 힙합씬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래퍼 허클베리피, 쇼미더머니 프로듀서이자 타이트한 랩과 난이도 있는 플로우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인디고뮤직의 저스디스, 그리고 한국 힙합씬에서 새로운 멋을 가져오며 유명세를 떨친 EK와 MBA가 등장하여 총 120분간의 놓칠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앱·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을 실시간 중계한다.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현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느낌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라고 말했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모두가 기다려온 힙합 콘서트인 만큼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공연을 치를 예정이다."라며 "이번 공연은 오프라인 콘서트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익일 24일 녹화방송이 온라인 송출된다. 온라인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사이트를 통해서 관람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CONCERT BRANDED VOL.1’의 오프라인 공연은 지난 11월 9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온라인 공연은 11월 10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