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대비를 위해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새롭게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해당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이끌어 나가는 교수진은 EBS 출신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인중개사 인강 경력이 풍부한 이들이다. 또한 공인모 교수진은 대전, 광주, 대구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는 이들로 잘 알려져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을 위해 ‘2022 1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를 선보였으며,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과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공인모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인모 교수진이 선보일 최신 공인중개사 책에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기출문제집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문제풀이를 통해 시험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2차와 1차 대비를 위한 ‘2022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도 선보였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시 성적 우수 장학금 총 2,400만원이 지급된다. ‘2022 1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와 ‘2022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플러스’의 다양한 혜택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공인모 교수진의 저자 직강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모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교재추천이 이루어져 새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는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공인중개사 시험시간이 종료된 후 해설강의와 가답안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가답안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설강의를 통해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교수진의 해설강의에는 앞으로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준비방법, 공부기간 등에 대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종료된 후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제공할 예정이며 새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할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수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