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스코코는 고객들을 위한 재구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코코의 보호필름 제품을 한번이라도 구매했다면 이번 재구매 서비스 할인 혜택을 통해 정가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필름을 재구매 할 수 있다."라며 "해당 서비스는 구매했던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일 제품 뿐만 아니라 타 기종이나 다른 종류의 필름을 사용해보고자 하는 경우에도 유용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보호필름을 더욱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꾸준히 교체해 주어야 하는 보호필름 특성상 교체 비용 부담 또한 줄일 수 있다."라며 "발급 방법은 스코코 공식 쇼핑몰 내 재구매 요청 게시판에서 양식에 맞춰 글을 작성하면 된다. 쿠폰 발급을 위해서는 구매이력을 캡쳐본 등으로 증명해야 하며, 회원가입 또한 필수이다. 해당 쿠폰은 스코코 공식 쇼핑몰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호필름 유목민들의 정착지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빠른 배송과 굿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며 "스코코는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로 국가공인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통해 직접 계측하여 제작한 보호필름을 판매중이다. 스마트폰을 포함한 노트북, 자동차 익스테리어용 PPF 등 보호가 필요한 모든 분야의 보호필름을 생산한다. 또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고객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필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스마트폰과 작은 보호필름을 붙일 때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핀셋과 같은 부가 상품 역시 제공하고 있다."라며 "현재 스코코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하여 오프라인 부착점, 부착 협력점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프라인 부착점과 관련된 정보는 제품 페이지 하단 혹은 스코코 C/S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