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냉식 에어컨 업체인 이파람이 원적외선 튜브히터(돈풍기) 5종을 이파람 공식스토어에서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파람 원적외선 튜브히터는 온,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원적외선이 방출되며, 높은 열효울과 발열량으로 빠르게 난방되는 고효율 오일히터로 15가지 안전장치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며, 22평형~55평형까지 난방면적에 따라 5종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저소음 설계가 되어 있으며, 세라믹 필터를 적용하여 연기, 석유냄새를 최소화하였다. 경제적인 절전운전을 도와주는 자동조절 맞춤 난방과 30분 후 자동으로 꺼지는 꺼짐 예약 뿐만 아니라 4단계로 연료량을 확인할 수 있다"라며 "연료비까지 절약되는 고효율 버너를 적용하였으며, 후면 안전망으로 양면난방은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무선 리모컨 컨트롤이 가능하고, 360도 회전 강화바퀴로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업체 최초로 라운드 디자인 특허를 받았으며, 주변 공간과 조화롭게 스며드는 편안하고 간결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라며 “이파람 원적외선 튜브히터는 국내생산 제품으로, 1년 무상 AS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