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리누트’에서 친환경주방세제인 ‘아기주방세제’ 제품 3만 개 판매를 기념하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친환경주방세제 ‘아기주방세제’는 과일세척, 젖병까지 닦을 수 있는 1종 안심 인증 주방세제로, 우수한 세정력과 소량만 사용해도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EWG 그린등급 제품인 만큼 유아제품 성분분석 어플인 ‘맘가이드’에서 인증을 받고, 세계 아토피협회에서도 인증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 인공향료 대신 천연 오일을 첨가하여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맨손으로 설거지를 해도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9대 유해성분 무첨가 인증, 코코넛 천연계면활성제 사용으로 잔류 세제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천연의 안정성과 우수한 세정력을 갖춘 그리누트의 아기세제는 과일이나 아이들 젖병, 식기까지 모두 세척할 수 있는 데다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를 자랑하는 만큼 출산 출산 등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라며 "그리누트는 유아세제 ‘아기주방세제’의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하여 고운뜰 미혼모 시설에 1,400만 원 상당의 제품 기부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리누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ml 미니어처 친환경세제를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