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2014년부터 출판사 작가정신과 협업하여 ‘커피와 독서’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탄생시켰다. 인문/교양/소설/아동 등 다양한 장르와 개성 있는 작가들의 다양한 도서를 매장 내에 비치하며 매장 이용 시 자유롭게 도서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나라 토종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북카페 매장 인테리어 구현 시 누구나 '쉼'을 누릴 수 있는 것에 집중하여 독서와 커피가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 제공에 힘써왔으며, 지난 7일 오픈한 요거프레소 춘천화목원점 또한 북카페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요거프레소 춘천화목원점은 강원도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강원도립화목원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32석 규모의 넓은 매장과 목재 소재의 단독건물이 주는 외적 아름다움과 깔끔한 미니멀리즘 철학의 내부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같은 시기 오픈한 요거프레소 안성양성점은 교외 지역에 위치하여 트렌드에 맞춘 단독 건물의 깔끔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로 설계되었다. 

현재 두 매장 모두 7천원 이상 구매 시 카페너리, 1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컵을 증정하는 한정수량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요거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요거프레소의 춘천화목원점과 안성양성점은 깔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 매장이다.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한 템포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카카오톡 채널 ‘요거프레소 개설’ 등을 통해 심층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