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이 중소기업 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브랜드K 1기’ 선정기업으로서 추가 제품인증을 획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대한민국 중소 제조기업 제품 국가 인증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 K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생산한 혁신기술 기반의 ‘소비재 우수 제품군’에 브랜드 K 사용 권한 부여하여 브랜드 관련 각종 행사 참여 지원과 상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해주는 것이다.

사진제공 = 아미코스메틱

브랜드K기업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 사업성, 기술력 등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 기업 △국내 제조기업(Made in Korea)중 일반 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B2C 품목을 생산하는 기업 △Made in Korea 충족요건(본사 및 생산시설이 국내에 소재, 제조 비용의 60%이상이 국내에서 발생, 제품의 핵심 가공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는 기업)으로 엄격한 평가 기준을 통과해 최종 선정하게 된다.

관계자는 "아미코스메틱은 기존 인증 받은 CLIV 프리미엄 진생베리 앰플/에센스 외에 추가로 BRTC 비타민 C-20 안티옥시던트 앰플과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 제품이 선정되었다."라며 “엄격한 평가 기준을 통과해 추가 선정된 제품의 혁신성과 품질,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비건 인증 19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등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