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및 자동차정비 교육기관 대전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이사장 유성식)에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 및 전기관리자(내선공사) 취득 과정을 선보인다.

고용노동부에서 인정한 최고등급인 5년 인증 우수기관인 대전 자동차정비국비교육 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 모집 예정인 전기기능사 과정은 각종 전기자격증을 취득하는 첫 관문으로 전기분야 진출을 위한 필수 요건으로 뽑힌다. 경력과 학력 나이 등 자격 제한이 없이 없으며 취득 후 한국전력공사와 한국철도공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국비 무료교육 지원과정은 기초에서부터 실무까지 체계적인 NCS 교육 과정에 따라 전 과정의 교육이 이뤄지고 있으며 이 외에 전기내선공사, 자동차섀시정비, 판금(차체), 도장 등도 운영하고 있다.

타 지역 거주자를 위해 별도 생활관을 운영하여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불스원 등 다양한 산학업무 체결을 통해 매월 장학금을 지급과 함께 취득 후 취업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교육부지정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전문학사 과정을 통해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과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보유자나 2년제 학위과정 중퇴 후 학점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대전자동차정비교육학원 현대자동차정비학원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