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KG에듀원내일배움 파이썬프로그래밍, 국비지원반 모집
[수험정보] KG에듀원내일배움 파이썬프로그래밍, 국비지원반 모집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9.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에듀원내일배움에서 파이썬 프로그래밍 국비지원반을 대규모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과정은 기존의 내일배움카드 혜택인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 지원금에 K-디지털 크레딧 지원금을 50만원 추가로 받을 수 있다."라며 "이 혜택은 만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실업자, 근로자 구분 없이 신청가능하고 만 34세 이상 만 55세미만 중장년 여성 등 실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 과정은 청년, 여성구직자 등 디지털 역량부족으로 노동시장 진입 및 적응에 어려움을 겪지 않기 위해 마련한 정부지원 교육으로,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라며 "파이썬이 프로그래밍 언어 중에서도 학습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4~5줄이 소요되는 코드를 1줄로 표현 할 수 있을 만큼 쉬운 문법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초보자도 배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매우 광범위하고 다양한 종류의 라이브러리가 있어 타언어로 구현할 수 있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데이터 처리에 관련된 다양한 확장 라이브러리들이 많아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머신 러닝이나 AI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학습자는 한번의 학습으로 여러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파이썬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 실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터넷만 가능하면 학습자는 실습화면을 띄워서 바로 작업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 화면에서 교육과 실습이 동시네 진행 할 수 있고, 난이도에 따라 파이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영상과 함께 수업을 진행할 수도 있다."라며 "KG에듀원 내일배움은 파이썬 과정을 수강하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1:1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여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수강 이후에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PC원격지원을 상시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KG에듀원 내일배움의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