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비에서 다양한 칫솔모와 함께 2년치 칫솔모를 기본으로 구성한 ‘그래비티 음파전동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음파전동칫솔은 4년간 판매한 노하우와 고객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감사의 의미로 고객 감사 상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라며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 냄새를 비롯하여 입 속 세균 번식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고 일반 칫솔보다 세정력이 강한 구강 세정용품의 수요와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가 각광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식스비에서 출시한 그래비티 음파전동칫솔은 분당 최대 42,000회의 음파진동을 이용하여 치아 사이에 플라그와 치아 안쪽까지 세심한 케어를 통해 일반 양치질에 비해 효과적인 양치질로 입 냄새와 더불어 구강청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사용 모드는 클린 모드, 센시티브 모드, 마사지 모드, 화이트닝 모드, 폴리시 모드등 총 다섯 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컨디션에 맞게 알맞은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칫솔모는 최소 3개월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좋은데, 닳거나 휘어진 칫솔모는 플라그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고 잇몸에도 손상을 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자주 교체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그래비티 음파전동칫솔은 2년치 칫솔모가 기본으로 구성이다"라며 "또 식스비 음파전동칫솔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칫솔모를 사용할 수 있다. 치아 4~5개를 한번에 닦을수 있는 대왕 칫솔모, 치간 또는 어금니를 닦을수 있는 치간 칫솔모, 강한 칫솔모가 특징인 강력 칫솔모, 부드러운 칫솔모가 특징인 미세 칫솔모, 교정 전용인 교정 칫솔모, 마지막으로 혀클리너까지 이 모든 칫솔모를 식스비 음파전동칫솔 본체 하나에 공유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식스비 관계자는 “1년 무상 A/S 및 KC 인증, 배터리 안전성 인증, 방수등급 IPX7 인증등을 통해 제품 자체의 안전성과 방수성을 입증한 제품이다."라며 "그래비티 음파전동칫솔 출시 기념으로 무불소 치약 및 휴대용 치실을 무료로 한정수량 증정하고 있고,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포토이미지나 동영상을 포함한 후기를 작성할 경우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문의사항은 식스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