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밝고 건강한 기업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문화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몰입해 일하고 쉴 때는 확실히 쉬며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주4일 근무제와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하며 “조직 내에서 일과 생활에 관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캐치 프레이즈 정립도 해당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소개했다.

에듀윌의 조직문화 캐치 프레이즈는 ‘일은 스마트하게, 삶은 스마일하게’다. 일과 삶에서 에듀윌 임직원(이하 에듀윌러)들에게 가이드를 제공하는 문구로 스마트와 스마일 영어 단어의 첫 글자를 따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일과 관련된 부분에서는 빠르게 일하며(Speed), 최고의 완성도를 위해 한 번 더 노력하고(More), 반드시 실행하며(Action), 성과를 내고(Result), 팀워크를 발휘한다(Teamwork)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회사 생활 양식을 담은 SMILE은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자세로(Smile), 매너 있게 행동하고(Manner), 조금씩 나아지며(Improve), 가족과 동료, 이웃을 사랑하고(Love), 에듀윌러로서 자부심을 갖는다(Eduwiller)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간소하고 간결하며, 시원한 업무를 위한 조직문화 스트레칭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밝고 효율적인 기업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다양한 기업문화 관련 내용 확인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