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구강케어 브랜드 화이트랩스는 프리미엄 가루치약 플라본의 리필형 제품 2종을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화이트랩스가 개발한 플라본은 21년 6월 처음 출시된 이래 품질과 사용감 그리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아 판매되고 있는 신개념 가루치약이다. 또한 출시한 지 1년 만에 영국 비건 인증과 미국FDA 등록,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에 수여하는 하이서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현재까지 완성된 플라본 가루치약의 라인업은 민트, 차콜, 라임, 체리 4종이며, 화이트랩스 개발자는 연말까지 라인업을 7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민트와 차콜은 민트를 베이스로 하였고, 라임과 체리는 민트를 좋아하지 않는 소비자를 위해 과일을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플라본 가루치약은 환경을 생각하고 개발한 치약이다. 치약을 담고 있는 용기가 생활 쓰레기로 버려지지 않도록 금속소재를 사용한 이유도 바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필형 제품은 금속소재의 용기와 스푼을 버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2배로 늘려서 가격적인 부담도 대폭 낮췄다"라고 전했다.

플라본 개발 관계자는 “매년 수 억개씩 버려지는 치약 튜브를 보면서, 치약으로 인해서 버려지는 쓰레기를 조금이라도 줄여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 플라본 가루치약이 좋은 사례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필형 제품은 민트와 차콜 2종이며, 체리와 라임 리필형도 출시를 예정 중이다. 플라본 리필형 제품은 9월 14일부터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