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에서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브랜드 비알티씨가 오는 9월 11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의 단독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알티씨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80ml 6개 ▲판테놀 30 베리어 앰플 20ml 1개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체험분 1회를 세트로 구성했다. 구매고객이 특정 기간 내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비알티씨의 베스트 판매 제품 ‘비타민 필링패드 80매’ 1개를 추가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이하정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으로서 짧은 시간 간단한 케어를 통해 화사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나아갈 수 있는 스킨케어 노하우까지 공개한다."라며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신선한 상태로 유지된 각각의 성분이 피부에 닿아 취침 전 팩처럼 두툼하게 바르고 자면 화사한 피부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등 다양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는 9월 중 TVC 온에어를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