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에서 전개하는 컨시어스(Conscious) 뷰티 브랜드 비알티씨가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관계자는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비타민 C와 펜타 펩타이드가 만나 콜라겐 생합성량을 높이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는 SCI급 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비알티씨는 고함량 비타민과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특수 듀얼 용기에 담아 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피부임상시험 전문기관 (주)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코어덤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3일까지 성인 여성 2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제품 사용 후 피부 리프팅 개선 효과 938%, 멜라닌 개선 효과 200%를 확인했으며, 7월 26일부터 8월 27일까지의 세포내 콜라겐 생성 시험결과 콜라겐 생성 546% 증가되었다는 결과를 확인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발탁하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발빠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는 9월 중 TVC 온에어를 앞두고 있다."라며 "신제품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은 9월 7일부터 GS SHOP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1일 오후 12시 40분 GS 홈쇼핑에서 단독 첫 방송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