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방송인 강예빈이 9월 6일 월요일 오후 8시 온라인 쇼핑몰 쿠팡 어플리케이션 내 ‘쿠팡라이브’ 방송으로 쇼앤라이브 소속 쇼라이_황대표와 함께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날 강예빈, 쇼라이 황대표가 판매하는 제품은 라이블리 코스메틱 바이아우어의 베스트셀러인 머드마스크, 밀크프로틴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강예빈, 쇼라이_황대표가 진행하는 이번 쿠팡라이브에서는 베스트셀러 바이아우어 머드마스크와 함께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사랑스러운 포근한 향과 '베이비파우더향, 스위트 바닐라향'의 밀크프로틴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3종 등 상품 라인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라며 "쇼앤라이브(약칭 쇼라이) 소속 황대표(황은수) 쇼호스트는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혜택을 주는 방송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예빈은 “바이아우어 머드마스크와 밀크프로틴 헤어, 바디 제품은 피지 및 각질제거, 푸석한 머릿결과 피부결에 확연하게 느껴지는 제품 효과는 물론, 귀엽고 고급스럽게 패키지화 된 제품들이 추석 명절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면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분들과 소비자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