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코끼리’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코끼리에 관한 꿈
코끼리에 관한 꿈은 대부분 길몽에 속한다. 부자, 귀인, 학자의 동일시이며, 덕망, 부귀, 명예, 학위, 상, 업적, 일거리, 단체 등을 상징한다.

2. 여자가 코끼리를 타는 꿈
여자가 코끼리를 타는 꿈은 길몽이다. 부귀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남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

3.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은 크게 부귀로와지고 어떤 권리를 갖게 됨을 암시한다. 

4. 코끼리를 보는 꿈 
코끼리를 보는 꿈은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금전문제도 귀인을 만나 잘 해결된다.

5. 코끼리가 집안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
코끼리가 집안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린다. 재물, 돈, 횡재수가 있다.
 
6. 코끼리 등에 자신이 올라탄 꿈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거나 가르침을 받는 일이 생기며 머지않아 기업이나 어느 단체에서 우두머리가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코끼리’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