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서 9개 수상 영예
차이커뮤니케이션,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서 9개 수상 영예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7.2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올해의 최고 대상’을 포함하여 총 7개 부문에서 9개 작품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그중 YouTube 채널인 '이마트 LIVE’는 전체 부문 최고 대상인 ‘그랑프리’의 영예를 차지해 차이만의 독보적인 디지털 콘텐츠 창의성과 운영능력을 입증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어워즈에서 ‘이마트 LIVE’ 채널은 이마트의 가치, 식재료에 대한 남다른 고민과 신념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으며, 온택트 시대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급변하는 핵심 타겟과 디지털 생태에 빠르게 대처하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 ‘제1의 맛’으로 소셜미디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프로모션 부문에서 CJ제일제당 ‘갓먹의 시대’ 캠페인으로 금상을,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라보에이치 ‘샴푸엔없지 라보에있지’ 캠페인으로 최우수상과 젝시믹스 ‘퍼포먼스마케팅의 한계는 없다’로 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캠페인으로 금상을, 쿠팡이츠 ‘당연한 이야기’ 캠페인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퍼포먼스(앱)부문 금상(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런칭 캠페인)과 애드테크마케팅 부문 금상(트렌드 분석을 통한 구찌코리아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등 총 9개 작품을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 다수의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최영섭 대표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디지털 영상, 소셜 컨텐츠, 그리고 퍼포먼스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부문을 대표하는 회사임을 보여주는 결과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을 대표하는 회사로 성공적인 통합 캠페인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파도를 불러일으킨 올해 최고의 디지털 광고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