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셀멜로(+Dr. CELLMALLOW)는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SCR·SHR’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결 건조 원료 안정화 특허기술이 적용된 ‘SCR·SHR’은 피부 트러블을 심층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6가지 대표성분을 담았으며 +닥터 셀멜로의 ‘All In One Prestige Skin Care Soution’의 일환으로 개발됐다고 전했다.

SCR(SKIN CELL RENEWAL)은 손상된 피부 장벽강화,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재생 및 잔주름 개선, 모공 수축 및 피지 조절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SCR에 함유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 성분의 상피세포 성장인자로 표피 세포 재생을 도와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재생 및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이 제품에는 진피를 자극하는 섬유아세포 성장인자 bFGF(Basic Fibroblast Growth Factor)가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다양한 형태의 세포 증식을 유도해 피부의 세포 재생을 돕고 콜라겐 합성을 통해 피부의 탄력 증가시킨다”고 덧붙였다.

또한 “세포성장과 분열 균형을 잡아주는 혈소판유래 성장인자 PDGF(Platelet-derived Growth Factor)도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섬유아세포 증식과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생성한다. 손상조직과 강력한 재생촉진 효과 및 표피 세포 성장을 돕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고 전했다.

SHR(SKIN HYDRATION RECOVERY)은 피부 활력 증진과 피부 보습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 피부 광채 및 피부톤 개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천연보습인자인 ‘Sodium Hyaluronate’가 함유돼 있는데 1g당 1000ml까지 수분을 끌어당길 수 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하며 뛰어난 수분 결합력과 수분증발을 방지한다. 이 성분은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유도시켜 피부세포를 재생한다.

뿐만 아니라 세포성장과 피부재생, 혈관생성 DNA에 관여하는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피부재생에 최적화된 생체복합 조성물로 콜라겐 생성을 도와 손상된 피부 조직 재생 및 복원. PROTEIN 생성으로 피부세포 재생해 상처, 시술 후 치료에 적합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더해 멜라닌 생성효소 및 기미 감소에 도움을 주는 Tranexamic Acid도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기미를 생성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생성을 억제하고 멜라노사이트의 활성을 저해해 기미 생성을 감소시켜 피부장벽 복구와 손상된 피부세포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 셀멜로 김미지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며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있는 피부로 돌아가는 타임머신 재생 솔루션인 ‘SCR·SHR’을 통해 집에서 손쉽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