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신제품 ‘클리어 바디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리어 바디미스트’는 외부 자극과 각질 등으로 인해 생긴 몸드름, 등드름 등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미스트로, 여름을 맞아 목이나 등이 보이는 얇은 옷차림으로 외출하는 사람들이 매끈한 바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용도 높은 홈케어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AHA·BHA성분은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녹이고,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후코이단 성분이 다량 함유된 바다포도추출물 50,000ppm과 해조류 4종이 고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높은 마치현 성분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지녔으며, 히알루론산, 부활초, 보검선인장 등이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고 전했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완료 및 피부 자극 테스트 0.0 저자극 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클리어 바디미스트’는 360도 분사 회전 펌프 타입 덕분에 손이 잘 닿지 않는 등 부위에도 제품을 뒤집어 분사할 수 있어 혼자서도 집에서 쉽게 바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클리어 바디미스트 런칭 기념으로 스마트 스토어에서 6월 7일까지 최대 43% 할인과 다양한 증정품 혜택의 기획전을 진행 중이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클리어 바디미스트로 홈케어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