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6월 0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양귀비 몰래 재배한 14명 검거... 관상용 양귀비와 함께 밀경작 하기도 – 경북 영덕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진해양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3일 경북 울진해양경찰서는 4월부터 최근까지 특별단속으로 영덕 일대에서 양귀비를 몰래 재배한 혐의로 A(59)씨 등 14명을 검거하고 양귀비 813포기를 압수했다고 전했다.

 A씨 등은 자기 집 텃밭에 양귀비 150포기를 재배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일부 주민은 단속을 피하려고 마약 성분이 없는 관상용 양귀비와 함께 밀경작하다가 적발되기도 했다.

2. 김부각 공장서 화재 발생... 소방서 추산 6천800여 만원 피해 – 전북 남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북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3일 남원시 주생면의 한 김부각 공장에서 오후 1시 57분께 화재가 발생해 40분여 만에 꺼졌다.

이번 화재로 공장 관계자 한 명이 손에 1도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공장 내부 112㎡ 등이 타 소방서 추산 6천800여만원의 재산 피해도 났다.

한편 소방 당국과 경찰은 "튀김실 부근에서 불이 나고 있다"는 신고 내용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