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위한 체중감량에 돌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앤트리코리아가 운영하는 브랜드 ‘꽃과나무’가 체중관리를 도와주는 1:1 밀착관리 컨설팅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브랜드에서는 개인의 체질, 일상, 건강상태, 목표에 따라 살이 찌는 원인을 파악하고 각 개인에 맞는 맞춤 체중관리 방법을 제시하면서 1:1 밀착 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체중조절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16년 노하우의 코치진과 함께 식습관, 생활습관, 운동습관을 공유하며 체중관리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의 일상에 맞춘 맞춤 피드백을 주면서 프로그램 이후에도 일상에서 건강한 습관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체지방감소와 체중관리 중 변비 그리고 에너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양현명 앤트리코리아 대표는 “이맘때가 되면 쏟아지는 체중관리 관련 제품과 정보들이 많지만 성공적인 체중관리 그리고 건강 유지를 원한다면 먼저 자신의 몸 상태를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빨리 빼고 싶고 덜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 충분히 이해하지만 카더라에 의존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건강하고 제대로 된 체중관리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꽃과나무의 1:1 체중관리컨설팅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