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오는 29일 오후 2시 50분부터 3시 55분까지 65분간, 4중 기능성 고순도 rTG 오메가3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NS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메가3는 분자 구조에 따라 TG, EE, rTG 형으로 나뉘는데 TG, EE형의 단점을 보완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이면서 자연의 분자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한 3세대 오메가3가 바로 rTG 오메가3다. 

GC녹십자의 ‘알티지오메가3 맥스’는 이러한 rTG형 오메가3 로 순도와 체내 흡수율이 높다. 또한 90% 고순도 rTG오메가3이자 EPA 및 DHA 합을 900mg 함유하여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현재 TV홈쇼핑 오메가3 중 최대 함량, 최다 기능성이다. 더불어 비타민 A, 비타민 E, 비타민 D까지 일일 권장 섭취량 100%를 충족하여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4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180여년 전통의 글로벌 오메가3 전문제조기업 ‘EPAX’ 사의 IFOS 국제 어유 규격 최고 등급(5star 등급)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엄선하여 안정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해양∙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은 노르웨이 청정 해역의 100% 소형어류(엔초비)만 사용했다. 여기에 헥산을 쓰지 않고 중금속 및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분자증류공법’과 뜨거운 증기를 이용하여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하는 ‘스팀탈취공정’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오메가3는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 등을 통해 별도로 보충해야 하지만 음식만으로는 충분하게 섭취하기가 어렵다"며 "EPA 및 DHA 합을 900mg 함유한 고순도 rTG오메가3인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로 간편하게 혈행, 눈, 인지 건강을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는 NS홈쇼핑 생방송, NSmall 홈페이지, 앱을 통해 6개월, 12개월, 18개월분 구성을 판매하며 앱 구매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