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를 오픈하고 2022년까지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합격하는 수험생에게 장학금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는 사회복지사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 분석에 기반해 설계된 학습 플랜과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지원하는 교육 과정이다. 기본이론, 핵심&문풀, 기출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로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3회 이상의 반복 학습을 지원하며 사회복지사 1급 시험 합격을 완성시킨다.

관계자는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합격 예측 모의고사 콘텐츠도 제공한다. 모의고사는 사회복지사 1급 실전과 동일한 환경,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 1:1 맞춤 성적 분석 시스템, 해설 특강으로 통해 확실한 실력 점검과 취약점 보완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작부터 합격까지 이어지는 학습 매니저의 철저한 학습 관리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학습 매니저들은 학습 상황, 수험 생활 등의 밀착 관리를 통해 꼼꼼하게 합격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장학금 드림패스’는 2022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사회복지사 1급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의 커리큘럼 및 폭넓은 학습 서비스 제공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