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양배추’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양배추가 변해 큰 돼지가 되는 꿈
양배추가 변해 큰 돼지가 되는 꿈은 길몽을 상징한다. 작은 영세업을 하다가 뜻밖에 때를 만나 돈을 벌어서 큰 기업으로 발전한다. 앉은뱅이가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단숨에 천리 길을 달린다는 의미다. 

2. 양배추의 안이 드러나는 꿈
양배추의 안이 드러나는 꿈은 무언가를 발명하는 꿈일 가능성이 높다. 깊이 연구한 끝에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되거나, 어떤 사건으로 물의를 빚었던 것이 백일하에 드러나게 된다.

3. 양배추가 싱싱하게 보이는 꿈
이는 어떤 사업과 일에 좋은 결실을 얻거나 알차고 실속 있는 목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창작, 감정, 감상, 재물, 임신, 행운 등이 있다.

4. 윗사람으로부터 양배추 하나를 받는 꿈
윗사람으로부터 양배추 하나를 받는 꿈은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곱고 예쁜 딸을 낳는다. 명예, 임명장, 자격증, 상장, 훈장, 횡재, 재물, 돈, 물품, 선물, 식복 등이 있다.

5. 양배추를 차에 가득 싣고 운반하는 꿈
양배추를 차에 가득 싣고 운반하는 꿈은 국제 경쟁력이 있는 신상품을 개발하여 외국시장에 수출하게 된다.
 
6. 양배추가 마당에 가득 쌓여 있는 꿈
양배추가 마당에 가득 쌓여 있는 꿈은 길몽으로 집안이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재물과 돈이 밀물처럼 쏟아져 들어온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양배추’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