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고주파 자극기 ‘올리고365’를 NS 홈쇼핑 Shop+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11일(목)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NS홈쇼핑 Shop+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브랜드 측은 이번 NS Shop+ 7차 방송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한다.

우선, 60개월 렌탈 혜택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 무료 배송, 구매 고객을 비롯해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신 전 고객에게 3일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시불로 구매 시 18%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통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의료기기로 알려져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고주파 에너지가 1초에 47만 번 세포를 진동, 회전시켜 마찰로 인해 심부에 평균 39~45℃의 온열이 지속적으로 전달돼 몸속 심부열을 발생시켜 어깨, 목, 허리 등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콤팩트한 크기로 발만 올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고, 10단계까지 내 몸에 맞게 강도조절이 가능하며 기본 사용시간 30분으로 건강관리를 해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고365’는 2019년 출시 1년 5개월 만에 280억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NS홈쇼핑 론칭과 함께 배우 박원숙 씨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 론칭 이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이 더 많은 분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고365는 본 방송뿐만 아니라 오는 17일(수)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