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주)큐앤드비인터내셔날(대표 박민규)이 전개하는 어뉴골프가 오는 31일 단 하루 역대급 혜택을 예고하며 새해 첫 '어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어뉴데이'는 게릴라성 특별 이벤트로 전국 어뉴골프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이달 31일 실시되며 선착순 20명 고객에게 F/W 의류 전 품목을 비롯하여 스탠드백, 클러치, 캐리어 등 다양한 용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뉴데이'는 역대급 혜택을 예고한 만큼 파격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구매금액의 최대 50%부터 최저 20%까지 차등 할인이 적용되고 20명의 고객에게만 순차적으로 '어뉴데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안에 들지 못한 고객이라면 다음 달 3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라이브 쇼핑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뉴골프 온라인 사상 최대의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며 라이브 쇼핑은 유튜버 ‘하와이골프’를 운영 중인 박형준 프로가 맡아 비대면 레슨기회까지 제공한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창사 이래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고 있지만 어뉴골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어뉴데이'를 기획했다"며 "매년 '어뉴데이'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