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다예 SNS
사진=송다예 SNS

[시선뉴스] 송다예가 가수 김상혁의 힘든 시기를 묵묵히 견뎌 준 것으로 전해졋다. 

스포츠경향은 26일 김상혁과 평생을 약속할 여성이 얼짱 출신의 송다예라고 보도했다. 앞서 힘든 시기를 겪었던 김상혁의 마음을 다잡게 해준 역할 역시 송다예가 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송다예를 만나기 전 김상혁은 2005년 스물세 살의 나이에 음주운전을 했다는 혐의를 받으며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당시 그는 “술을 마셨지만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는 말로 더욱 질타를 받았다.

이와 관련해 김상혁은 “그 때는 그냥 숨만 쉬고 살았던 것 같다.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뭘 할 수도 없고, 해볼 용기도 없고 그냥 자책만 했다. 제 탓이니까 누구를 탓할 수도 없다”고 후회했다.

또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김상혁은 “음주운전 기준 수치가 나오지 않았다. 무서워서 늦게 조사를 받으러 갔다. 그러다보니까 ‘술을 마신 건 맞지만 (음주운전에) 걸릴 수치는 아니었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라고 말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그는 결국 방송을 접어야만 했다.

김상혁은 “몇 번 복귀도 실패하고, 방송도 잡혔다 취소됐다. 가만히 기다리고 있을 수가 없더라. 가족에게 누가 되는 것 같고. 그래서 앞가림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가게를 시작했다”며 음식점 사장님이 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김상혁은 몇 번의 시도 끝에 복귀에 성공했다. 물론 그 뒤에서 지켜준 송다예의 역할도 컸다. 뿐만 아니라 이제 평생을 함께 할 송다예와의 일상에 팬들의 응원이 계속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