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국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사진으로 만나보는 오늘의 포토. 오늘(2월 15일)은 오랜만에 내린 눈으로 인해 생긴 전국에 다양한 소식들을 한눈에 확인해보자.

- 하얀 눈으로 덮인 도시

전국 곳곳의 지역에 최대 3cm의 눈이 내리면서 눈이 온 도시가 하얗게 물들었다. (연합뉴스 제공)

전국 곳곳의 지역에 최대 3cm의 눈이 내리면서 눈이 온 도시가 하얗게 물들었다. 이번 눈은 오랜 기간 내리지 않다가 내린 반가운 눈으로 건조했던 지역을 촉촉하게 만들었다.

- 출근길, 눈으로 발생한 각종 사고들

추워진 날씨로 눈이 내린 도로에서는 각종 교통사고가 발생했다.(연합뉴스 제공)

추워진 날씨로 눈이 내린 도로에서는 각종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눈이 그친 이후에는 빙판이 생길 수 있으므로 교통안전공단에서는 겨울철 눈길/빙판길 안전운행 8계명을 제시했다.

- 발걸음을 재촉하는 사람들

출근하는 사람들이 눈으로 인한 도로정체, 미끄러운 보도로 인해 총총 걸음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출근하는 사람들이 눈으로 인한 도로정체, 미끄러운 보도로 인해 총총 걸음으로 출근을 하고 있다.

- 눈 내린 청와대 풍경

청와대의 푸른 기와에 흰 눈이 쌓이면서 뒤편으로 보이는 북악산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청와대의 푸른 기와에 흰 눈이 쌓이면서 뒤편으로 보이는 북악산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 웅장함을 뽐내는 경복궁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조선시대의 정궁인 경복궁에도 눈이 쌓이면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조선시대의 정궁인 경복궁에도 눈이 쌓이면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 사고나지 않게 제설작업 하는 사람들

많은 사람들이 건물 앞 보도의 눈을 치우고 있다.(연합뉴스 제공)

많은 사람들이 건물 앞 보도의 눈을 치우고 있다. 2006년부터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가 시행되면서 내집, 내 점포 앞 눈은 직접 치워야한다. 안전을 위한 조례로 내 가족과 내 이웃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야한다.

- 운치있는 분위기를 뽐내는 수원 화성행궁

수원 대표 사적인 화성행궁에도 어김없이 눈이 쌓였다.(연합뉴스 제공)

수원 대표 사적인 화성행궁에도 어김없이 눈이 쌓였다. 주변에는 둘레길, 팔달산 등 볼거리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