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매일놀라  #이렇게만자라다오  #엄마는행복해  #사랑스러워  #해바라기  #엘리베이터

아이를 키우면서 제일 놀라운 시간은 어른들이 차마 생각하지 못하는 창의력 있는 생각을 해 낼 때인 것 같습니다. 그런 아이들의 행동을 보면서, 내가 너무 각박하게 살아가며 무미건조한 삶을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아이의 유치원 등원길.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아이가 “엄마, 이것 봐봐 내 손~” 하더니 엘리베이터의 사각 구석 부분에 손을 갖다 대더라고요.

그러더니 “엄마 어때? 해바라기야~ 신기하지? 엘리베이터에도 해바라기 꽃이 있는지 몰랐지?”라는 말을 하더라고요. 6살이면 다 컸다고 생각했는데. 순간 머리가 또 ‘띵’ 해지더라고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나에게 엘리베이터는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가는 이동 수단일 뿐인걸, 편하게 집으로 올라가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는데 아이들의 눈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나 봅니다.

물건 하나도 몸짓 하나도 아이들에게는 생각하는 공간이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순간이라는 것을 하마터면 또 잊을 뻔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우리 아이의 넓고 기발한 생각 주머니를 만들어주기 위해 또 무엇을 함께 할까라는 생각에 잠기게 됐습니다.

※ 국내 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