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링크에듀센터 순천광양국제캠퍼스는 7월 13일 금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에코그라드호텔 컨벤션홀 Ⅱ, Ⅲ에서 학부모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입학요강과 커리큘럼, 입학시험 일정 등, 입학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에 오픈하는 ‘글로링크에듀센터’는 '학원 속, 또 하나의 국제학교'라는 슬로건 하에 유치부부터 초, 중, 고등학생 전반에 걸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맞벌이 부부를 위한 자녀 돌봄 서비스와 4차산업혁명으로 인해 빠르게 도래할 미래의 사회적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각 학생들의 재능, 적성 및 진로에 따른 맞춤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링크에듀센터는 국제학교 수준의 북미 교과목(English, Mathematics, Social Studies and Science)를 기반으로 예체능 교육을 포함,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모든 과목을 영어와 한국어로 동시 강의하는 몰입영어교육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학생들의 국내대학입시를 위한 영어, 수학, 과학, 논술 등 전 영역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태권도, 무용, 음악, 미술 및 엔터테인먼트 등 예체능 분야 전반에 관한 교육을 영어와 한국어 뿐만이 아닌 다중언어 기반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SSAT, SAT, IB, AP, IELTS, TOEFL 등 해외 유학을 대비한 교육 및 해외유학을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와 중국어, 일본어, 불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의 외국어 교육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글로링크 커리어커넥션’에 기반한 적성개발 및 취업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외 유수 기업들과 연계해 실제적인 취업알선 서비스도 제공하는 구체적인 목표를 세워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국제학교의 개념으로 설립되는 대형 융복합 학원 교육시설 ‘글로링크에듀센터’가 2018년 11월 오픈하고 영어유치부 4세부터 고등 3학년까지 입학생 등록접수 개시한다”고 밝혔다.

국제학교 수준의 고급 교육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링크에듀센터는 모든 교육을 국제학교 등록금의 10~20%에 불과한 학원비용으로 제공하여 어느 누구나 최고의 교육을 경제적인 부담없이 제공 받고, 이미 현실이 되어버린 국제화된 한국 내 경쟁력을 위하여 한국어와 영어로 동시에 지식을 습득하며 미래의 직업을 준비하는 체계적인 복수 언어 교육을 위하여 계속 매진할 계획이다. 글로링크에듀센터의 교육방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입학문의는 홈페이지 및 글로링크에듀케이션 대표번호로 문의를 하거나 전남 순천지역에서 2018년 7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학부모설명회에 참석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