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월간 시사상식이 4월호를 출간했다.

에듀윌이 공기업, 대기업, 언론사 취업 및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NCS, 인적성, 상식 등을 담아 2011년부터 매월 출간 중인 ‘월간 시사상식’이 4월호를 발간한 것이다.

특히 월간으로 출간돼 면접이나 논술 등 채용 프로세스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취업 전형을 통과할 수 있는 콘텐츠를 수록했다.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4월호’는 남북정상회담, 미투운동 등의 시사와 정부 개헌안,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등 분야별 최신 상식을 수록해 4월 면접 대비에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논술, 찬반 대비 등 자격증 관련 문제 풀이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월간 시사상식은 에듀윌 도서몰 또는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교재 구매자 전원은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와 ‘에듀윌 시사상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는 5일 오후 7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는 코레일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한 코레일 NCS와 면접대비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