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이 만든 유아전문 프리미엄 TV채널 '신기한나라TV'가 3월 가입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기한나라tv 관계자는 "유아 성장 단계마다 필요한 한솔교육의 전 영역별 프로그램, 영국 BBC 키즈 프로그램, 국내 인기 동요와 동화 프로그램을 함께 편성해 TV시청 본연의 재미와 함께 기존 채널에서는 어려운 아이의 인성과 함께 한글, 수학, 영어, 창의 등 교육적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상업광고와 자극적인 유해콘텐츠가 없어 안심하고 어린 자녀를 시청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신기한나라TV(대표: 송명식·전윤수)는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 달간 IPTV와 케이블TV에서 채널+VOD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지급한다. IPTV인 Btv에서는 B포인트 1만원, U+ tv에서는 VOD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반면 케이블TV인 딜라이브에서는 ‘무비N시리즈’ 월정액을 제공하여 1개월간 무제한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현대HCN과 서경방송에서는 VOD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CJ헬로에서는 2,400원으로 할인한 가격에 채널과 VOD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이 아닌 전원증정 이벤트로, 가입 즉시 제공 받을 수 있다.

신기한나라TV는 IPTV(BTV 188번, U+TV 147번, 올레TV_론칭준비중), 케이블TV(CJ헬로 146번, 딜라이브 219번 등에서 각각 시청할 수 있으며 현재 각 방송플랫폼별로 가입혜택을 제공중이다. 채널의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