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기한나라TV(대표: 송명식•전윤수)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IPTV 가입자에 포인트 및 VOD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들 교육뿐 아니라, 부모도 최신영화를 볼 수 있는 온 가족 ‘1+1’ 혜택인 셈이다.

신기한나라TV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채널+VOD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지급한다. Btv에서는 B포인트 1만원을 증정하며, U+ tv에서는 VOD 5천원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기한나라TV’는 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국내 VOD 서비스 사업자인 ‘케이블TV VOD’가 함께 만든 유아전문 프리미엄 채널이다.

한솔교육의 30여 년 유아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의 성장단계마다 필요한 정보를 영역별 교육 프로그램으로 제공 중이다.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영국 BBC의 키즈콘텐츠, 국내 인기 있는 동요, 동화 콘텐츠 등을 함께 편성하여 기존 키즈 채널과 다른 프리미엄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상업광고와 자극적인 유해 콘텐츠를 배제해 자녀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시청할 수 있다.

신기한나라TV의 IPTV 시청은 BTV 188번, U+TV 147번에서 할 수 있으며 ‘신기한나라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