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기 혐의로 또 기소 된 가수 조영남이 ‘자니윤쇼’에서 기이한 행동 탓에 쫓겨난 것으로 알려졌다. 

조영남이 미술품 대작 관련, 사기 혐의로 또 기소되면서 네티즌은 그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남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는 일은 ‘자니윤쇼’ 당시에도 있었다. 자니윤은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했을 당시 ‘자니윤쇼’의 후일담을 들려준 바 있따.

사진='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당시 자니윤은 “(조영남은)지인들이 나오면 막말을 하는 경우가 있었다. 한번은 배우 옥소리가 차이나 드레스를 입고 나왔는데 '자장면 배달할 때 입는 옷을 왜 입고 나왔느냐'고 말해서 당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 자니윤은 "가끔 친한 사람이 게스트로 나오면 나를 따돌리고 토크 하더라"고 덧붙였다.

조영남에 이어 ‘자니윤쇼’의 보조 MC를 맡았던 김세환의 발언도 관심이다. 김세환은 지난 2015년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영남이 기이한 행동 때문에 ‘자니윤 쇼’에서 잘렸다”고 폭로했다.

이날 조영남은 갑자기 앞에 놓인 음료수를 테이블에 쏟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김세환은 “(이러한) 기이한 행동 때문에 ‘자니윤 쇼’에서 잘렸었다”고 말했다. 이어 “‘자니윤 쇼’에서 클로징 멘트가 있었는데 그쪽에 집중이 가야하는데 조영남이 이상한 행동을 하니까 잘렸다”며 “점잖은 자리에 데리고 가면 안된다”며 조영남의 행동을 설명했다.

한편 조영남은 미술품 대작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것에 이어 같은 사기 혐의로 또 한 번 기소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