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이정선, 정현국]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꿀벌’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벌에게 쏘이는 꿈
벌에게 쏘이는 꿈은 질병에 걸리거나 자신의 일(작품/공로)에 대해 평가 받는 자리가 생긴다.

2. 벌통에 꿀이 가득 찬 꿈
꿀은 달콤하고 귀한 음식이다. 따라서 벌통에 꿀이 가득 찬 꿈은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이다.

3. 기르던 꿀벌이 모두 날아가 버리는 꿈
기르던 꿀벌이 모두 날아가 버리는 꿈은 자신의 물질적 혹은 세력, 인간관계 등의 손해를 암시하는 꿈이다.

4. 여왕벌을 만난 꿈
꿀벌의 최고봉인 여왕벌을 본 꿈은 직장 내 승진, 당선, 합격 등 명예가 상승하는 좋은 꿈이다.

5. 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현실에서 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온다면 어떨까? 이 꿈은 집안이 시끄러워지거나 불화가 생길수 있다는 흉몽이다.

6. 꿀벌을 잡는 꿈
꿀벌을 잡는 꿈은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며 금전운이 생길 수 있다는 길몽이다.

7. 텅 비어 있는 벌통을 보는 꿈
진행하는 일에 있어 공칠 수 있는 꿈으로 동업자나 후원자가 곁을 떠나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꿀벌’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