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프랜차이즈 헤어샵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헤어샵 이용자 1,000명에게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헤어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은 헤어서비스 품질(33.6%)로 조사되었으며, 헤어 전문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헤어샵 프랜차이즈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발표자료에 의하면,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헤어서비스 품질, 직원서비스, 가격 및 부가혜택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종합 3.71점으로 최고점을 기록 했다.

이에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체인사업본부장은 “이번 조사결과는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 의견으로 이루어져 의미가 있다. 또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행복고객만족의 일환으로 전매장 입점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교육은 인턴부터 디자이너, 매니저 과정으로 세분화 되어 체계화된 교육이수가 가능하다. 앞으로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