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호주, 네팔,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나라 이름만 들어도 여행하고 싶은 욕구가 막 샘솟지 않나요? 그런데 여기! 단순한 여행이 아닌 농사를 배우기 위해 이곳들을 찾은 세 청년이 있습니다.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던 영화 ‘파밍 보이즈’가 올여름극장가에서 개봉했는데요. 농부의 꿈을 키우는 끼발랄 청춘들의 화끈한 세계 일주가 시작됩니다! 지금 함께 떠나보시죠.

*영화 ‘파밍 보이즈’ (2017.7.13. 개봉)
농사로 지구를 구하고픈 지황, 꿈을 찾고픈 하석, 고향을 멋지게 가꾸고픈 두현. 목적은 다르지만 땅을 꿈꾸는 세 청년이 모여 무일푼 농업 세계 일주 도전을 결심합니다. 여행도 하고, 영어도 배우고, 농사도 배울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 하지만 쉽지만은 않은 해외농장 컨택, 80군데의 농장 중 회신이 온 곳은 겨우 7군데입니다. 과연 이들은 원하는 로드 무비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이 영화는 이들의 여정을 생생하게 그려내기 위해 셀카봉을 이용한 촬영이 마치 옆에서 함께 일주를 떠난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는데요. 깊은 산골, 넓은 들판, 그리고 동물과 농장, 정직한 농부들이 있는 곳. 그곳을 찾아가는 세 청년의 모습은 색다르지만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게 합니다. 빛나는 꿈을 안고 특별한 세계 일주를 떠난 세 청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파밍 보이즈’! 올 주말 이 영화 어떠신가요?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