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미워할 수 없는 나쁜 놈들이 찾아왔다! 최고의 악당만을 보스로 섬기는 멜빵룩의 귀요미 ‘미니언’들. 그들의 대장이었던 그루가 가족을 위해 ‘악당 은퇴’를 선언하고 미니언들과 그루는 이별을 맞이하게 되죠. 그루와 헤어진 미니언들. 죄수룩과 바나나 타투를 뽐내며 그동안 억눌렀던 악당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그리고...악당을 포기한 그루에게는 숨겨진 동생 ‘드루’의 존재와 가족사가 밝혀지게 되죠.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있을까요? 슈퍼배드 시리즈 마니아라면 놓치면 안 될 영화 <슈퍼배드3>입니다.

◀MC MENT▶

진행 박진아

디즈니, 픽사, 드림웍스에 이어 대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떠오르고 있는 일루미네이션의 대표 마스코트 미니언. 일루미네이션의 첫 장편 애니메이션이었던 슈퍼배드의 세 번째 이야기 ‘슈퍼배드3’가 우리곁을 찾아왔습니다. 

슈퍼배드 3는 늘 함께 붙어 다녔던 미니언들과 그루가 헤어지게 되며 각자에게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중점이 되는데요. 어떤 숨겨진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영화를 본 네티즌들의 평가를 좀 모아봤는데요. “조그만한게 사람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네” “인생은 드루처럼 귀여움은 미니언처럼~” “미니언보려고 봤는데 웬걸... 드루야 그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니?” 등이 있습니다. 

자, 어떤가요? 미니언에 드루까지. 상상만해도 즐거운 이 영화, 오늘 무비레시피에서 ‘슈퍼배드3’를 요리합니다.

<슈퍼배드 3>는 북미를 포함한 57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2017년 애니메이션 북미 최고 오프닝을 달성하며 영화의 인기를 몸소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현재 군함도가 대부분의 스크린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죠. 

슈퍼배드가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 먼저 말이 필요 없는 캐릭터 ‘미니언’들의 무한매력입니다. 슈퍼배드에서 첫 등장했던 미니언들은, 스핀오즈작으로 미니언즈가 만들어질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스핀오브작 임에도 불구하고, 미니언즈는 전 세계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2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죠.

두 번째 ‘Happy’의 주인공 퍼렐 윌리엄스의 OST 참여입니다. <슈퍼배드 1>, <슈퍼배드 2>의 모든 사운드트랙을 프로듀싱한 퍼렐 윌리엄스는 이번 <슈퍼배드 3>의 사운드트랙에도 총 여덟곡을 수록했는데요. 이번 OST! ‘Yellow Light’와  ‘There’s Something Special’를 주목해도 좋습니다. 슈퍼배드3 속 매력 포인트 좀 더 알아볼까요?

◀에필로그▶

더워도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귀여운 슈퍼배드 속 친구들이라면 이 무더위 시원하게 날릴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 가족과 함께라면 따뜻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영화, 슈퍼배드3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정선 / 구성 및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