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웹툰뉴스. 웹툰뉴스는 시선뉴스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과 사회적 현상과 문제들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이야기로, 캐릭터와 상황설정은 사실을 바탕으로 한 픽션임을 알립니다 ※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웹툰으로 보는 뉴스 웹툰뉴스. 새롭게 태어나는 웹툰뉴스 시즌2. 직장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좀 더 흔하고 고민스러운 일들을 시원하게 함께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화를 바탕으로 웹툰뉴스에서 알아봅니다. 

저희는 내일 1년에 한 번 있는 워크숍을 갑니다. 그동안 저희는 영월에 다녀왔었죠. 이번에는 ‘세부(Cebu)’를 갑니다. 바로 내일 밤에 출발해서 3박 5일을 다녀옵니다. 

저희는 가서 계속 수영을 할 예정이에요. 스쿠버 다이빙도 하고요, 호핑투어도 하며, 마젤란 십자가, 산토니뇨 성당, 산페드로 요새 관광도 함께 한다고 해요. 

사실 언제 또 워크숍을 이렇게 멀리 갈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더 즐겁고 더 신나고 더 재미나게 다녀오려고 합니다. 사정상 함께하지 못하는 우리 친구들한테 너무 미안하지만, 맛있는 선물 꼭 사오도록 할게요. 

아! 그래서 시선뉴스는 쉬나고요? 에이 그럴 리가 있나요. 저는 워크숍을 위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밤들을 함께 해 왔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시선뉴스는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그럼 저희 워크숍 잘 다녀올게요! 

다음주에는 다녀온 후기를 알리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주에 봐요 뱌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