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인천웨딩연합박람회가 오는 2017년 4월 29일, 30일 LG전자 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인천에서 잘 알려진 웨딩, 혼수 대표 브랜드가 함께 하여 신랑신부의 경제적인 예식을 함께 한다.

인천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 혼수 분야 업체들만으로 구성했으며, 불필요한 수수료와 마진을 없애 웨딩 상품을 최대한 원가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결혼 축하금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급하고, 구매금액의 10%를 LG 전자제품 캐시백 포인트로 적립을 받아볼 수 있다.

인천스드메를 대표하는 웨딩샵 웨딩유리구두와 차지연웨딩컴퍼니가 함께 참여하는 스드메 특전에는 명품 웨딩 패키지를 149만 원부터, 뿐만 아니라 수입 고급 드레스를 다양한 스타일과 드레스 라인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기 있는 웨딩홀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가와 비교상담 후 합리적으로 결정이 가능하며, 대관료/식대/부가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당일 계약자에 한해 셀프 웨딩드레스를 증정한다.

박람회 관계자는"결혼 준비뿐만 아니라 신혼여행지를 알뜰하고 실속 있게 결정해볼 수 있는 인천허니문 특전도 마련하여 하와이, 유럽, 발리, 푸켓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알찬 일정으로 만나보는 동시에 25인치 캐리어, 스냅 앨범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박람회 일정 동안 방문한 신랑신부에게는 BSW 전기오븐과 허니문 여행 팩, 면세점 할인쿠폰과 상품권을 증정하며, 예식 당일 웨딩홀에서부터 인천 공항까지 웨딩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웨딩박람회 일정에 자세한 정보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