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은 미혼남녀들의 행복한 봄 데이트를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4월 한달 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바로연 신규 가입자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규 회원들의 새로운 인연 찾기를 응원하는 의미로 특별한 데이트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게 증정하는 선물로는 오캐롤 관람권(남녀 각4명/1인2매), 스타필드 하남 스파(남녀 각20명/1인2매), 아웃백 상품권 5만원권(남녀 각20명)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은 개별 연락으로 통보 될 예정이며, 신원 인증이 완료 된 회원에 한 해 증정된다.
바로연 관계자는 “낯선 이성과의 만남이 아직 어색한 신규 회원들에게 이번 데이트 코스 선물이 좋은 팁이 될 것 이다” 며 ”4월 내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결혼정보업체 가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주저 말고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연은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부산, 광주결혼정보회사 등 6개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