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팝콘티비, 카카오TV, 아프리카TV 등 인터넷방송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배우 강은비, 가수 우싸이드, 개그맨 김경진, 레이싱걸 및 모델 등 연예인 미션방송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개인방송 아바타TV에서 이번에는 개그우먼 겸 배우 섹시아이콘 곽현화씨의 개인방송이 시작된다.

이대출신의 섹시미를 겸비해 ‘엄친딸’로 알려진 그녀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이자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케이블과 지상파를 넘나들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고, 2010년 KBS2 드라마 '도망자', 2012년 영화 ‘전망좋은 집’, 2013년 ‘아티스트 봉만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다. 또한 2011년 ‘수학의 여신’이라는 책을 펴기도 하고, 2010년 ‘Psycho’라는 음반을 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해 다재다능함을 자랑했다.

아프리카티비와는 다른 연예인들과 친밀한 소통방송을 하고 있는 아바타TV에서 방송인 곽현화씨의 솔직담백하면서도 섹시하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그녀만의 끼와 인간적인 모습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곽현화씨의 인터넷방송은 오는 4월 13일 밤 9시 아바타TV 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신개념 미션 라이브방송 아바타TV는 연탄 기부행사, 홍대 게릴라콘서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대중들과 함께 볼거리, 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