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이장우 새누리당 최고의원이 수상했다.

새누리당 이장우 국회의원(대전 동구)은 22일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 시상식(주관 : 참봉사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문희 전 국회의원))에서 지역발전부문 '지역발전창조대상'을 수상했다.

 

정세균 국회 의장이 참석한 이번 시상식은 우리 사회의 현안인 지역갈등 문제 해결과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등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고자 만든 상으로 지역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찾아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로 수여된다.

 

이 의원은 “지역 주민들께서 부여해주신 막중한 책무를 지키고 실천한다는 각오로 의정생활에 임하고 있는데, 이렇게 큰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나라가 어려운 비상시국에 더욱더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이장우 의원과 시선뉴스 김광웅 회장

한편 ‘2016 대한민국참봉사대상’은 월드얀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와 대한인터넷신문, ㈜시선뉴스(회장 김광웅)을 포함한 60여 언론사 및 다수의 기관들이 후원한 시상식으로 심사위원회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지역과 국가, 인류를 위해 나눔과 봉사 정신을 실천한 자에게 수여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