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제주 한림)] 제주의 바다 빛은 두 번 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아름답다. 그 중 몇몇 해변은 특히 아름다운 초록빛을 자랑하는데, 협재 해변 역시 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러한 협재 해변은 공항과 인접해 있어 많은 관광객이 여행의 시작과 끝에 이곳을 찾는데, 각각 제주 여행 시작의 설렘을 주기도 오래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되기도 한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주도 서부의 협재 해변은 한림공원에 인접해 있다. 협재 해변의 가장 큰 특징은 에메랄드빛 바닷물색이다. 여기에 협재 해변은 수심이 얕고 모래사장의 폭이 넓어 많은 피서객들이 해수욕을 즐기기도 한다. 그래서일까 샤워장/탈의장/화장실/매점 등 편의시설이 골고루 갖춰져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협재 해변을 주간에만 방문해 본 관광객 이라면 일몰 풍경도 추전 한다. 제주의 맑은 자연과 코발트색 바다 빛 그리고 일몰이 한데 어우어지며 연출되는 광경은 한동안 말없이 바라보게 하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협재 해변의 또 다른 멋은 바로 울창한 소나무 숲과 특이한 암석으로 이루어진 해변길이 만들어내는 이국적인 풍광이다. 이곳에서 숲과 바다를 즐기며 제주의 멋에 흠뻑 취할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주를 찾았다면 초록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일몰, 소나무 숲이 한데 어우러진 협재 해변을 찾아 낭만의 제주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시선뉴스에서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사진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