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이 지나고 2016년(丙申年)이 시작됐다. 새해를 맞이해 바쁜 도시 생활을 뒤로한 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 여행은 항상 설렘을 갖게 하며, 평생 추억으로 간직될 소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에메랄드 빛 바다, 흰 눈으로 뒤덮인 산의 조화를 누릴 수 있는 제주도가 인기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1월의 제주도는 비교적 따뜻한 날씨와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여름과 달리 여유로움까지 느낄 수 있어 커플,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다.

 

최근에는 여행 시 제주도펜션, 서귀포펜션에서의 하룻밤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제주도펜션, 서귀포펜션의 경우, 자연을 가장 가까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실속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대평리에 위치한 이로제주펜션(IRO JeJu, 대표 송일호)은 구가의서 촬영장소인 인덕계곡에서 3km 떨어진 곳으로 풍수지리상으로도 좋은 기운이 흐르는 곳이다. 또한 제주도펜션, 서귀포펜션, 제주도가족펜션, 제주도숙박펜션 등으로도 유명하다.

여배우 손예진과 중국 톱스타 진백림이 주연을 맡은 한중 합작영화 ‘나쁜 놈은 죽는다' 촬영지 역시 이로제주펜션이다. 11월 27일 중국에서 먼저 개봉했고, 한국에서는 2월 중 개봉 예정이다. 영화에서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로제주펜션만의 고급스러운 외관이 배경으로 등장한다.

'나쁜 놈은 죽는다'의 한국 개봉을 맞아 이로제주펜션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블로그에 이로제주펜션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한 후, 이로제주펜션 사이트 이용 후기란과 카카오톡(ID: irojeju)에 블로그 링크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선정되며 총 25명의 당첨자를 뽑아 영화 <나쁜놈은 죽는다>의 2인 영화예매코드 번호 1매를 증정한다.

 

이로제주펜션은 고급스러운 외관만큼이나 고객 맞춤 서비스도 훌륭하다. 호텔 못지않은 분위기는 기본이며, 각 방에 에어컨 시스템을 도입해 쾌적한 내부환경에도 신경을 썼다. 깔끔한 침구류, 개별테라스에 바비큐 시설까지 갖췄다.

이로제주펜션은 인기 관광지인 올래길 8번의 종점이자 9번의 시작점에 위치해 있어 여유롭게 올래길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주위에는 장선우 감독의 물고기 카페, 인간극장에 나온 거닐다 카페가 있으며, 제주도 최고의 관광단지인 중문관광단지가 근교에 위치해 이동에도 편리하다.

이로제주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